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쿠폰공략

YJ서있는나무 2018. 12. 12. 02:17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PC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변신한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을 소개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은 PC온라인 게임 토대로 스토리가 원작대로 이어지면서 모바일 게임에서도 스토리가 이어지면서 PC온라인 게임을 그리웠던 유저들이 정말로 그대로 게임을 살려내면서 구글플레이어 마켓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에서도 높은 순위로 유지하고 있는것 같네요.

PC온라인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지상에서 지면을 바라도는 경관들이 정말로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하면서 3D 그래픽이 독보이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이 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필드에서 자유롭게 PK를 즐기면서 24시간 전쟁을 할수 있다고합니다.

문파전 자유롭게 하면서 다양한 요소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을 즐길수 있어 한층더 재미있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인기가 많은 만큼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로 바로 문제는 잦은 튕김 현상 버그 운영 문제가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지만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서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환불을 요청하는 유저들이 엄청 많이 생겨났다고합니다.

그래서 게임은 잘만들어 놓고 이러한 문제로 욕먹는 모바일 게임이 그렇게 많지는 않는데 유독 튕김 현상이 자주 발생하면서 유저들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것 같네요. 혹평이 게임을 잘만들어놓고 유저들에게 테스트하냐 등 여러가지 댓글이 있는데요 정말... 

오랫 동안 기달린 만큼 좋은 평도있고 안좋은 평도 많네요.

그래도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이 재미있으면 꾸준이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

특히나 랭커를 달리기 위해서 구결제 애플결제를 많이 하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

하지만 과금하지 않고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을 재미있게 할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스토리를 재미있게 보면서 스토리 전개를 보는 게임하는 방식 그리고 천천히 꾸준히 캐릭터를 키우면서 뿌듯함을 느끼면서 하는 유저들도 있는데요 .

저는 처음에 핵과금러 였다가 천천히 꾸준히 즐기는 스타일로 변하면서 정말 캐릭터 키우는 맛에 모바일 게임을 하게 되는것 같네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재화 상품 구매하지 않고 게임은 할수 없지만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사전예약쿠폰이 과금 효과 주는 아이템들이 정말로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쿠폰 경우는 의상을 주는데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쿠폰이 나온지가 하루되었네요 .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사전예약쿠폰 경우 미리 신청을 하셔서 받으실수 있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쿠폰을 12장 준비했는데요.

쿠폰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블로그를 카페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유하시고 해당 블로그에 공유하신 주소를 댓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지급하도록하겠습니다.

CBZBW9Z0GC

6AKD9X4JY0VBU

P9ZWHYAN0RJMP

ER69H7AL0GBAI

K2QUPEGOWSEEW

MQUHO43RX2PBM

ISUPOO36Z21ZC

EMROH5ALO36FC

8PKU1E4OAKABW

PPDUBEJOM0THW

CB5YWLGKX9CSF

MRUCOD3IW2GOT

*뒤에 쿠폰 3자리 뺴놓고 작성해놓은것입니다.*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쿠폰 공략하기 리뷰를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