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스낵월드버서스 쿠폰 공략

YJ서있는나무 2018. 11. 25. 08:00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오늘은 재미있고 귀여운 캐릭터와 완작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만든 모바일게임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정보 그리고 모바일 게임 정보를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스낵월드버서스 모바일 게임은 애니메이션 세계관과 스토리를 완벽하게 구현하면서 현대와 판타지가 섞인 스낵월드만의 독특하게 만들어졌는데요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젊은층 유저들이 스낵월드버서스 모바일 게임을 많은 유저들이 다운로드해서 즐기고 있다고합니다.

여성 유저와 10대 유저들이 많이 하는 이유는 외모 헤어 체형 등 개성있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밀수있습니다. 그외 패션까지 외형변경을 할수 있다는 사실!!

게임 플레이를 하게되면 검 도끼 활 방패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사냥하면서 아이템을 습득해서 더좋은 아이템을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쟈라를 수집하고 강화해서 강력한 적들과 싸워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할수 있다고하니깐요.




꾸준히 게임을 해야 강해지겠죠?

게임에서 페어리폰을 이용해서 스낵을 수집하면 자신의 캐릭터가 성장을 할수 있고 자신만의 조합을 구성해서 제작하고 챠푸 마요네 페페론등을 애니메이션 속에 주인공이 든든한 친구가 되어 게임을 함께 모험하면서 보스를 함께 처치하면서 고급아이템을 획득을 많이 하면서 가상 세계에서 강해질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쉽게 접하는 많은 대한민국 사람들은 한번쯤 모바일 게임을 해보셨겠지만요?

모바일 게임도 재미있게 그리고 쉽게 간단하게 복잡한 조작은 이제 NO! 간단한 터치 드래그를 이용해서 전투를 승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킬이 다양하게 있어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면서 스킬 조합을 만들어가는 스낵월드버서스 모바일 게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낵월드버서스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재화 아이템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잘못 결제했거나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을때 스낵월드버서스 환불을 할수 있다고합니다. 간단한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거나 할 경우 개발사로 문의하시면됩니다. 최근에 앱문제와 개발사 운영 문제로 환불을 많이 한다고 하니깐요 결제하기 전에 스낵월드버서스 모바일 게임이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살펴보고 구글플레이어 결제나 아이폰앱스토어 결제를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모든 유저들은 재화 상품을 구매할수 있지만 젊은 나이층이나 10대 학생들은 학교를 다니면서 모바일 게임에 투자하기엔 너무 많은 돈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스낵월드버서스 사전예약쿠폰을 신청을 하셨던 유저들은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을 획득하셔서 쿠폰등록을 하시고 아이템을 지급 받으셧을것입니다.

아래 보시면 사전예약쿠폰 아이템입니다.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을 사용해서 모바일 게임에서 재화 상품을 결제 한것처럼 효과를 느껴보실수 있씁니다. 사전 예약쿠폰을 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업데이트 쿠폰을 기다리셔야하는데요 .

언제 업데이트를 할지 모르니깐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은 총6장을 준비했습니다.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을 사용하시고 댓글이나 하트를 남겨주세요 ^^

C2755893FB2B5

CBCCEF618BD7A

CE89B5B15A3C1

C8BC05A911177

C758281530536

CEF2B656009A5


스낵월드버서스 쿠폰정보 리뷰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