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오늘도 신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캐릭터 각각의 스토리가 잘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 쿠폰 정보를 소개합니다.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은 기존에 나와있던 모바일 게임이랑 정말로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가상의 공간 던전형/양산형 모바일 게임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에 속성이 있고 단계별로 수집해서 강화를 통해 캐릭터 능력이 상승됩니다.

남들 보다 강해지는 지름길이랍니다.

결국엔 캐릭터 카드를 수집을 해야한다는 사실입니다.

결국엔 양산형 모바일 게임은 구글플레이어 또는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을 통해 결제를 많이해서 강해질수 밖게 없습니다.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은 젊은층 유저들이 정말로 많이 있는데요 .

젊은 나이층 인 만큼 캐릭터가 중요하고 외모적인 모습이 정말로 중요한데요.

컨텐츠중에 외형 변경도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에서 나만의 영웅들을 조합해서 파티를 하면서 넘사벽의 보스도 함께 재미있게 즐기면서 

아이템을 습득하실수 있습니다.

알차게 게임을 하게되면 스토리 모드에서 캐릭터마다 스토리를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실수있다고 합니다.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은 단점이 필드에서 pvp를 할수 없고 랭킹전 1:1 대결만 할수밖게없어 필드형 rpg게임을 좋아 하시는 유저라면 비추천 합니다.

간혹 가다가 잦은 오류가 발생하고 버그 결제 크랩 악용으로 환불 하는 대란 사태가 일어난 게임이 몇개있는데요.

상상하기도 싫네요.

예를들어 초시공전기 환불을 하시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았으면하네요.

게임도 게임이지만 서비스 품질 문제로 환불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긴 하지만요

상품이 미지급 경우는 개발사로부터 미지급 아이템을 지급 요청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예를들어 환불을 하는 경우 나중에 꼭 필요하시는 환불이 있는데 예전 환불 때문에 환불이 불가 할수가 있다고합니다.

참고하시면될것같네요.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솔직히 과금 하는것 보다는 양산형 모바일 게임은 초시공전기 사전예약쿠폰을 등록해서 게임을 즐기시는것도 좋울것같네요.

양산형 모바일 게임 경우 재미는 한순간이지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재미가 없어지기 때문에

1~2주 게임을 해보시고 초시공전기 결제를 하시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과금 없이 초시공전기 모바일 게임을 하시려면 사전 예약 쿠폰을 신청하셨다면 해당 쿠폰을 받으실수 있지만

사전예약 쿠폰을 신청 하지 않으셨다면 다음 기회에 신청하시고 받으실수 있다는점!!

사전예약 쿠폰을 신청하지 않으신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초시공전기 쿠폰 여러장 준비를 하지 못했는데요.

꼭 필요하신분들만 사용하시고 사용하셨다면 댓글 한번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시공전기 쿠폰8 장 준비했습니다.

6Q7PQ94EF556

6Q7P7TQ6663C

6Q7PM43658CE

6Q7PV38J3B8E

6Q7PCKPQDDE

6Q7PFMB292E7

6Q7P6KR9D657

6Q7PBWLFFD4C

초시공전기 쿠폰 나눔 포스팅을 오늘 이만 마무리 하도록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