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오늘은 따끈 따끈한 신규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바로바로 카드 수집으로 카드 강화하면서 캐릭터를 강해지는 시스템을 구조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마계전기 모바일 게임 입니다.

마계전기 쿠폰정보 얻고 모바일게임 리뷰하도록하겠습니다.



마계전기 모바일 게임에서는 신선의 무기 신통력과 무공으로 이루어진 20여종의 무공 70여종의 신통력 100여종의 법보로 만들어진 조합을 만들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수있습니다.

마계전기 모바일 게임에서 컨텐츠중에 인연 시스템이 있습니다 20명의 미녀들을 차지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노력 어려울대 함께하는 사부 사형제 시스템이 잘만들어져있습니다.

사부 사형제가 많으면 많을 수록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면될것 같네요.


현실에서도 GPS가 있듯이 가상의 게임 세상에서 현실의 지도 처럼 친구도 찾을수 있지만 함께 친구와 파티도 하면서 협동해서 전투를 하게되면 몬스터 처치를 쉽게 할수 있다고합니다.

일단 양산형 게임이고 카드 수집를 강요하는것으로 봤을때는 재화 상품을 많이 구매해서 캐릭터 수집아이템을 많이 모와서 강해지는 시스템이니 많은 과금을 해야할것만 같네요.

기본적으로 양산형 모바일 게임 경우 초창기에 관리만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관리 소홀해지면서 잦은 오류과 버그 문제로 많은 유저들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마계전기 환불 대란 사태를 겪으실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1~2주 정도 하시다가 구글플레이어 결제 또는 아이폰앱스토어 결제를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요즘에는 굳이 과금을 하지 않고 처음에는 마계전기 사전예약쿠폰을 받게 되면 사전예약쿠폰 아이템을 획득 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마다 다르겠지만 모바일 게임마다 과금 얼마 만큼의 쿠폰을 주는데요 보통 3만~10만원정도 주는 쿠폰입니다. 처음에는 결제를 하지 않고 사전예약 쿠폰을 통해 게임이 재미있으면 재화상품을 결제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괜히 초창기에 오류나 버그 문제로 데이터 사라져서 마계전기 환불을 하는 일은 없어야 하지 않겠어요?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개발사로부터 보상을 하든 조치를 하겠지만 정말 막장 개발사가 아니면 모바일 게임 환불을 하는게 맞겠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단 마계전기 모바일 게임을 하신다고 미리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신 쿠폰을 발급받으셔서 게임내에 쿠폰 등록하셔서 아이템 받아서 게임을 함께 즐겼으면 합니다.


마계전기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지 못해서 마계전기 쿠폰이 없으시나요?

그렇다면 잘 찾아 오셨습니다.

마계전기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지만 쿠폰이 없어 떠돌아 쿠폰 나눔을 찾으시는 유저들이 있을거라고 생각듭니다.

마계전기 쿠폰을 그냥 드릴수는 없구요

해당 블로그를 자신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등 공유하기 눌러주시고 공유하신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마계전기 쿠폰을 지급하도록하겠습니다.

선착순 8명에게 드리겠습니다.

u9b5msy4

6x75ic1k

umyroo8g

6wuntxuc

1yuag3d0

8qpmzva2

wgxy5rme

0geradkz

(마계전기 쿠폰 번호를 뒤에 2자리만 지우고 작성한것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