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오크 사전예약쿠폰 전략있게

YJ서있는나무 2018. 11. 27. 22:06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하루 하루마다 쿠폰 나눔 공개를 기대하시는 유저들이 많이 생겨나서 좋네요.

오늘은 오크:전쟁의서막 모바일 게임 오크 쿠폰정보 나눔 리뷰를 하도록하겠습니다.

오크 모바일 게임은 108종의 클래스와 4개의 종족 그리고 9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그래픽은 3d그래픽으로 만들어졌는데요 360도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하늘과 바다 지역에서

자유롭게 자유로운 비행을 체험하는 꿀 재미까지 있다고 합니다

블리자드 오디오디렉터 러셀브라워 BGM를 제작하고 국내 최정상 급 성우와 더빙을 해서 오크 모바일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진 요소라고 생각이 드네요. 세밀하고 파티 그리고 PK시스템이 대규모 레이드까지 하면서 전장에서 세력간의 무한 전쟁을 펼치며 필드전투에서 승리하게 되면 세력 혜택까지 주워진다 고하네요.

그 외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낚시 요리 세공 채광 등 컨텐츠가 준비되었고 기본적으로 모바일 게임에 있는 길드 공성전이 있는데요. 대규모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서로가 강해지기 위해서 구글플레이어 마켓이나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에서 재화 상품을 구매를 하게 되면 뽑기 아이템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습득에 따라서 자신의 캐릭터가 강해질수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모바일 게임이 다른 게임 모방해서 게임을 만들고 잦은 오류와 버그 그리고 불법프로그램을 악용해서 모바일 게임 밸런스나 개발사의 관리 부족으로 오크 환불을 쓰나미 처럼 올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신다면 기본적으로 게임 출시 1~2주 정도는 지켜보셨다가 모바일 게임을 결제를 하시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요즘에는 앱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마음대로 구독이 되어 결제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앱을 실행했을 때 구독 하겠냐고 묻는 경우 구독 하지 않겠다고 눌러주셔야 됩니다.

 

혹시나 구독을 눌렀다면 구독 관리 들어가셔서 구독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오크 모바일 게임을 굳이 처음부터 결제를 하면서 하실 필요 가없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사전예약 쿠폰이 있어 오크 사전예약쿠폰을 신청을 하셨을 경우 해당 게임의 사전예약 쿠폰을 과금 효과처럼 쿠폰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으니깐요. 모바일 게임이 재미가 있다면 그때부터 모바일 게임을 결제해도 늦지 않으니깐요.!!

오크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지 않으신 유저들을 위해서 오크 쿠폰 나눔을 하는데요. 전부 지급하지 않고 일부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해드리고 남아지는 자신의 카페/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트위터등 공유를 하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오크 쿠폰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크 원스토어 쿠폰은 2장있는데요 2장은 램덤으로 댓글 반응에 따라 지급하겠습니다

WOKSQLEJZSTJJQV
(1장만 공개하고 남어지는 2자리 빼놓고 작성 합니다.)
WOKYFYZTGYCRV

WOKKBMZLJKAHH

WOKVHZMETVHTFWOKSADERKSBEPWOKYDPYNYYGWEWOKQBMYDCQAEY

 

WOKVPBDBWVKWN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