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게임에서 웹툰 원작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외모지상주의 모바일 게임은 국민 웹툰으로서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는데요.

웹툰에서는 친그하게 안봤던 색다른 캐릭터들을 웹툰을 보듯이 스토리모드에서도 재미있게 빠져들수 있다고합니다.

웹툰에서 보았던 그림이 생동감있게 모바일 게임에서 움직이면서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은듯한 데칼코마니 액션을 모바일 게임에서 

빠져들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래픽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하며 타격감은 최고!! 라고 하니깐요 한번쯤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이지 않나 싶네요.

'실시간 PVP 대전과 파티던전 퀘스트등을 지인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타이밍입니다.~!

출시 이벤트로 이모티콘을  귀요미 이모티콘도 준다고 하니깐요 한번 구글플레이어 또는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에 설치해보세요.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는건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사전예약쿠폰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여전히 많다고합니다.

사전예약쿠폰은 미리 사전예약 쿠폰을 신청 하셔야 외모지상주의 쿠폰을 받으실 수있다고 합니다.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 쿠폰은 아이템은 다이아500개 주는 쿠폰이라고 합니다.

많은 유저들이 신청하지 않아 받지 못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쿠폰이 단 2장밖게없네요.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쿠폰을 받는 방법은 해당 블로그를 자신의 블로그나 또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에 공유하시고 댓글을 남겨주시고 선착순으로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외모지상주의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잘못 결제하는 경우나 오류로 인해서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아 외모지상주의 환불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게됩니다.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거나 중복결제 경우는 개발사로부터 1:1 문의 하게되면 환불을 받으실수도 있다고합니다.

그외 문제가 많이 발생하게 되면 다른 방법으로 환불을 진행을 해야겠지요 . 환불을 꼭 필요하실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만 외모지상주의 사전예약쿠폰 받고 모바일 게임하자 리뷰를 마무리하도록할께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