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YJ서있는나무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고 기후 이상 증상으로 미세먼지가 정말로 많이 날씨가 좋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감기와 독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할것 같네요.

저도 최근에 감기에 걸려서 오랫동안 고생하고 있는데요. 유독 이번 감기가 오래 가는것 같네요.

감기가 걸리지 오래 동안 외출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줄어든 만큼 모바일 게임을 집에서 내손안에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을 자주 하게되는것 같네요

친구가 모바일 게임을 소개 시켜주었는데요 바로 로드오브스타 모바일 게임입니다.

로드오브스타 모바일 게임을 구글플레이어 또는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수 있는데요 .

게임 스크린샷을 살펴보앗을때 어디서 많이 해보앗던 모바일 게임 처럼 왠지 모르게 비슷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로드오브스타 모바일 게임은 자원을 생산하고 자원도 약탈하면서 자신의 기지를 발전하는 원동력 시스템으로 자급자족해서 자신의 기지를 남들 보다 튼튼하게 건설하고 방어 기지 공격 유닛을 강화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클레시오브클렌 모바일 게임과 로드모바일 게임이랑 비슷한 유형의 느낌 시스템이라고 볼수있습니다.

적군 기지를 약탈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유닛들이 강해야 성을 약탈할수 있는데요 강해지기 위해서는 자원 수급이 되야 하지만 그렇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남들 보다 강해지기 위해서 모든 모바일게임 유저들은 재화 상품을 결제를 해서 뽑기 아이템이나 자신의 캐릭터를 보강해서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기실수도 있다고 합니다.

로드오브스타 모바일 게임 시스템은 24시간 전쟁 시스템이 구축이되어서 언제 어디서는 전쟁을 하고 약탈할수 있는데요.

한국 유저들만 참여하는것이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이랑 함께 즐길수 있다는 점들이 잼있는 요소인것같네요.

게임내에 연맹을 만들고 연합군을 구축해서 지역 쟁탈을 하면서 쟁탈전도 꿀잼~!!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모바일 게임이 출시하면서 잦은 오류도 발생하고 아이템 미지급 또는 중복결제등 다양하게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발생하면서 로드오브스타 모바일게임을 환불하는 유저들도 늘어나고 개발사로부터 요청하는 유저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

간단하게 아이템 미지급 경우는 개발사로부터 문의하면 아이템을 다시 지급한다고 하니깐요 .  환불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을 하게되면 사전예약쿠폰 신청은 당연합니다.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게되면 해당게임이 출시하게되면 재화상품을 쿠폰등록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 하실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사전예약 쿠폰을 전혀 모르는 유저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로드오브스타 사전예약쿠폰을 준비했는데요 .

로드오브스타 쿠폰은 몇장 되지 않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0006OLKJT1WY04IN

0006YBXK5ZOZWIMN

0006J5N1IMVXQMX4

0014N7RQIZB88IMW

0014YT6P65JLYKV0

로드오브스타 쿠폰 10장있는데요 

반응 좋으면 5장더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댓글 또는 하트는 블로그 주인에게 큰 힘이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