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정보

상속자 사전예약쿠폰 모바일 게임

YJ서있는나무 2018. 12. 7. 04:30

안녕하세요. YJ서있는나무입니다.

상속자 관련해서 모바일 게임을 개발했고 출시했던 모바일 게임을 소개합니다.

스토리는 졸업을 하면서 실업자가 되어 취업난에 허덕이고 있었던 하루하루를 보내던중 갑자기 몇년 전에 부모님이 돈을 빌려준 아저씨가 생각나서 찾아가 보이는데?

갑자자기 사장자리를 주게되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회사를 경영하는 스토리로 상속자 모바일 게임을 개발했는데요.

실제로 있을 법한 스토리로 만들어 져서 많은 유저들이 공감 하면서 구글플레이어나 아이폰앱스토어 마켓에서 다운로드를 많이 하고있다는 사실입니다.


컨텐츠로는 회장님만 바라보는 수많은 비서들과 꿈같은 시간을 보내며

협상의 달인 직원과 함께 다른 회사 직원들과 박진감 넘치는 협상을 펼치며

실제있는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경험하게 되는 컨텐츠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젊은 나이층 유저들이 공감하는 모바일 게임이라서 많은 유저들이 상속자 모바일 게임을 조금더 하는 기분이랄까?

게임에서 만큼은 높은 자리에 있고 싶은 마음!!

게임을 하는 도중에 화면이 멈춰 버리는 현상과 잦은 오류로 인해서 상속자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유저들이 불만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

아무리 게임이 재미있어도 이러한 문제가 자주 발생하게 되면 상속자 환불을 하게 될것 같네요 ..

조금이라도 문제가 발생하게되면 정말 환불 대란 사태가 일어나는건 한순간 인것같네요.

그래도 이러한 문제들이 일단락 되면서 상속자 모바일 게임을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많은 재화 상품을 결제하고 캐릭터를 키우는 맛에 하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

하지만 과금없이 자신만의 힘드로 키우시는 유저들도 정말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상속자 사전예약쿠폰을 신청하게 되면 다양한 상품들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속자 사전예약 쿠폰을 신청하지 못하지면 이러한 아이템들을 받지 못하는데요 .

게임이 출시하기전에 미리 신청하셔야 사전예약쿠폰 아이템을 획득 하실수 있습니다.

상속자 쿠폰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사전예약 쿠폰을 찾고 계실건데요.

상속자 쿠폰 많이 준비 하지 못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댓글 하트는 블로그 주인에게 큰도움이 됩니다. 

반응에 따라 사전예약쿠폰을 댓글에 따라 지급하도록하겠습니다.

oosqkmoof

o23rsuoof

8vc1fpoof

4jujpcoof

6usajqoof



댓글
공지사항